진로고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로고민
커피콩_레벨_아이콘dkdk10
·3년 전
두 가지 길이 있습니다 1. 지금 직장 계속 다니기 - 사람 좋고 편한 직장인데 제가 일을 너무 못 하는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습니다. - 돈을 저축할 수 있습니다. 많이 받진 않으나 잘 모으면 내년 말까지 6천만원 모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솔직히 '도망'치고 싶습니다. 2. 외국 갔다와서 재취업 - 이것저것 하고 싶은 소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갔다오면 노는거에 미련은 없을거 같아요. - 재취업이 가능할 것인가, 가능하더라도 여기보다 더 좋은 곳일 것인가. 두 가지 모두 부정적으로 봅니다. 아마 알바정도 할거 같은데 그 편이 저한테 더 맞는거 같기도 합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따로 있어서 알바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 솔직히 도망, 맞습니다. 정답은 1이겠죠? 솔직히 스트레스도, 두려움도 그렇게 크진 않은데 그냥... 제가 너무 무능하고 폐만 끼치는것 같고.. 그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dk10 (글쓴이)
· 3년 전
주위에서 다들 1을 하라고 하고 저도 그러려고 결심햇는데 제가 넘 무능해서 .. 그냥 그만두고 싶어진것도 크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dnjsj
· 3년 전
저라면 2번이요 인생은 한 번이에요 이것저것 하고 싶은 소망을 이룰 수 있다고 써져있는데 그렇게 쓴 것부터 이미 글쓴이님의 이상은 2번인 것 같은데요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