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것 안 해도 눈물이 나는데 왜그럴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무 것 안 해도 눈물이 나는데 왜그럴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pple0625
·3년 전
신나는 노래를 듣던, 길을 걷던, 티비를 보던 그냥 갑자기 눈물이 나요. 어떤 감정인지도 모르겠고 아무 느낌도 안드는데 눈물이 나와요. 장소가 어디든 자꾸 가슴이 아프고 찡 하면서 눈물이 나와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어요. 이유가 뭘까요 제 마음을 모르겠어요. 매일 마음이 복잡하고 이 복잡한 마음을 털어놓고싶어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고 정리가 안돼서 말이 안나와요. 항상 답답한 마음을 가지고 삽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의욕없음괴로워망상답답해스트레스속상해불면조울공황불안혼란스러워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hown
· 3년 전
갑자기 눈물이 나오면 좀 놀랄것 같아요. 사소하게 힘들게 하고 괴로운 일들이 많으셔서 원인도 모른다면 답답할것 같네요. 자기자신도 왜 그러는지 모르니까 주변사람들에게 말하기도 힘들었을테구.. 본인의 생각이 뒤죽박죽이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한번 적어보는건 어떨까요? 종이나 핸드폰이든 자기가 하루 느꼈던 기분들.. 예전에 있었던일들 감정들 하나하나 적어보는거에요. 생각이 복잡할땐 적어서 내려놓다 보면 조금 마음도 가벼워지고 자기 마음을 한발자국 멀리 볼수 있거든요. 그러다보면 왜 이렇게 아픈지 그제서야 생각해 볼수 있지 않을까요? apple님이 괴로워하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이런말하긴 뭐하지만 화이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0YJ0
· 3년 전
저도 그런적 있어요.. 그냥 일상을 살아가는 데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구요.. 저는 예쁜 일기장을 사서 일기를 썼어요 소설책같은 느낌의 일기장이라 작가가 되어 저 자신을 캐릭터라 생각하고 이야기를 써내려가니까 어디서 상처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았을지 알겠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le0625 (글쓴이)
· 3년 전
@Wahown 감사합니다 이런 적이 없으셨다면 이해하며 얘기해줄 수 없었을텐데 응원까지 해주시다니 늦은 새벽 감동이네요ㅠㅠ! 댓글 정말 감사하고 Wahown님도 항상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le0625 (글쓴이)
· 3년 전
@0YJ0 일기는 생각날 때마다 틈틈히 쓰고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상처받는 부분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부분을 딱히 찾지 못하겠더라구요,, 어쩔 수 없나봅니다ㅠㅠ 시간 날 때마다 혼자 걸으며 생각 정리를 시도해보는 중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