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떻게 해야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어떻게 해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rn1234
·3년 전
저는 스무살이에요.. 지난주에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헤어졌어요. 저희는요 사귄지는 한달밖에 안됐어요. 안지는 2년이 됐구요. 저는 처음 봤을 때부터 호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꽤 많이요. 그리고 그 사람도 제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대요. 처음부터. 저희는요 7달 전에 사귀었었어요. 그때도 지금이랑 비슷하게 헤어졌었구요. 많이 힘들었어요. 그리고 지난달에 다시 사귀기로 했던거구요. 그러다 지난주에 헤어졌어요. 헤어지면서 그 사람은 저를 잡고싶은데 나중이 걱정되어서 못잡겠대요. 저도 피해버렸어요. 제가 헤어지자는 말을 꺼낸거같아요. 그만하자고. 근데요.. 제 마음이 아니였어요. 맞아요 변명이에요. 근데 너무 너무 후회해요. 내가 왜 그랬을까. 난 왜그런걸까.. 내가 피해서는 안됐었던 거였는데.. 나는 그 사람에게 항상 피하지 마라는 식으로 얘기했었어요. 근데 제가요.. 그 중요한 순간에 피했어요.. 같이 하고싶다 힘들지만 계속 해보자. 노력하겠다 열심히 하겠다 좋아한다 사랑한다 라고 말했어야 했었어요. 근데 내가 무서워서 피했나봐요. 헤어지자는 식으로 얘기했고 결국 서로 얘기하면서 끝냈어요. 그리고 다음날.. 저는 또 한번 상처를 줬어요 모든걸 지워내려 했어요 도망가려 했어요 내가 너에게 또 연락할까봐 힘들다며 차단하겠다하고 도망간다 했어요. 근데요.. 또 하루가 지나니까 번복하게 되버린거에요. 그 사람이 제게 너무나 소중해서.. 너무나 사랑해서 그 사람처럼 아름다운 사람이 이 세상에 또 없다는걸 확신해서.. 붙잡았어요.. 내가 도망가버렸으면서 내가 다시하자며, 가지말아달라며 붙잡았어요.. 상처주기 싫었고, 힘들게 하기 싫었던. 누구보다 사랑하는 그 사람이.. 보고싶었다고 말해요. 근데 제게 힘들만큼 힘들었고 지칠만큼 지쳤다고 말해요. 더는 저랑 사귀고싶은 마음이 없다고 말해요. 더는 사귀고 싶지 않다고 말해요. 너무 지쳤으니 잡지말라고... 제게 말해요. 그러고서는요.. 제가 그 사람과 사귈 생각이 없게 되면 연락하래요. 저는 그 소리에 억장이 무너지더라구요. 더는 도저히 포기할 수가, 그만 할 수가 없었어요. 할 수 있었는데 하기 싫었어요. 그 사람이 나의 이런 행동으로 인해 더 지치고 더 힘들어하는게 보이고 하지 말아달라 내게 말하는데 저는 그만하면, 내가 그 사람을 포기하면, 내가 멈춰버릴것 같아서. 너무 힘들어서. 계속 하고 있어요. 사랑하는데 너무 너무 사랑하는데 그만하는게 맞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 사람에게 상처만 된다는 것을 알면서 왜 난 멈추지 못하는 걸까요. 멈추기 싫은 걸까요. 그 사람이 돌아왔으면 해요. 너무 보고싶고 너무 사랑해요.. 사랑하면 이러면 안되는 거잖아요.. 멈춰야 하는거잖아요.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고 소중하면.. 그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야지.. 이렇게 더욱 힘들게 하면 안되는 거잖아요.. 저는 어떻게 해야해요? 아까도 다시하자고 떼썻어요. 카톡으로요 근데 이틀정도 제 카톡을 보지 않고 있어요. 차단인지.. 무시인지.. 알지 못해요.. 물어보지도 못해요 더 추하고 ***같고 정떨어질걸 아니까.. 나는 어떻게 해야해요? 그 사람이 아니면 안될것 같은데... 너무 보고싶은데... 가슴이 아픈데 숨도 잘 안쉬어지는데.. 하루종일 눈물만 나는데, 모든 일에 그 사람 생각이 나서 버틸 수가 없어요.. 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나는 왜 이러는 건가요..? 너무 힘들만큼 힘들었고, 너무 지칠만큼 지쳐서, 저랑 더는 사귀고 싶지 않고, 좋아하고 싶지도 않다는 그 사람을 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는 그 반대인데 너무 너무 반대인데 너무 잡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해요..? 도와주세요.. 나는 왜이래요..
속상해불안해답답해조울우울해걱정돼괴로워불안망상슬퍼스트레스받아중독_집착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s
· 3년 전
이미 마음이 떠나간 사람을 붙잡을수는 없잖아요. 스스로를 더 아끼는 사람이 되어야 할것 같아요. 애정결핍으로도 보일수 있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o1010
· 3년 전
@bazziss 그남자도 알아요...근데 보면 제가싫어서 떠나려는게 아니닌까..자기도미치겠데요. .저를놓기시른데 ..그사람 이랑은잘해보고싶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s
· 3년 전
놓기싫은데 그 사람이랑 잘해보고싶은건 그저 핑계인걸요. 당신을 대신할 사람을 찾는게 옳른일은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