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을 푼건지 , 읽씹인건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직장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차단을 푼건지 , 읽씹인건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whsog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27세 남자입니다 저는 남남 커플이에요 저번에도 고민글을 올렸어요 저는 직장인이고 애인은 공시생이에요 저희는 헤어졌고 내가 홧김에 상처준 말때문에 애인이 저에 대한 마음이 식어 다시 만날수가 없다고 했어요 전 놓아줄까 생각도 하다가 이대로 포기하기는 너무 싫고 아직 많이 좋아해서 진심어린 사과와 저의 마음을 담은 카톡을 매일 보내고있어요 공시생 이다보니 공부에 제 연락이 방해될까 정말 미안하지만 연락이 싫다면 그냥 차단을 해달라고 말했어요 제가 연락을 안하면 되지만 도저히 구질구질해 보이더라도 저는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애인이 차단을 해서 연락할 방법이 다막히면 그때 힘들다 제가 지쳐서 그만둘때까지라도 읽지 않더라도 매일 사과하려고했어요 3일동안 밤마다 안부와 사과의 연락을 보냈는데 3일간 대화창에 1이 사라지지 않았고 “아 차단했나보다..” 하며 그래도 또 사과의 메세지를 보내고 그날 술을 좀 많이 마신탓에 카톡말고 전에 했던 문자 내용을 보다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ㅓ” 라고 제가 문자를 하나 보냇더라구요 문자는 발송 취소도 안되고 같은 아이폰이라 읽음 이라고 뜨더라구요... 그리고 카톡에 1도 다 사라졌는데 이유가 어찌됬든 잘하는 짓일까요.. 저 정말 애인을 아직 사랑하지만 한편으론 저때매 생활에 방해될까 그만둬야 되나 싶기도하고.. 한편으론.. 내가 내마음을 계속 전하다보면 돌아올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정말 조금의 애인에 감정이 바뀐건지.. 사실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싶지만 하나도 모르겠어요.. 이런저런 생각에 미쳐버릴거같아요.. 뭐가 맞는걸까요..
답답해힘들다괴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sog (글쓴이)
· 3년 전
@!b98403b814da4e30ca5 기다릴수 있어요.. 근데 불안하거든요.. 그사람이 시간을 달라고 기다려달라고 말한마디만 해주면 꾹 참고 기다릴수 있는데.. 아무말 없으니까 너무 불안해서요.. 무슨 말이든 듣기 싫고 부담스러울거같은데.. 그맘 아는데 이런 일방적인 저의 연락조차 안하면 진짜 놓아버릴거 같아서요.. 진짜 너무 이기적이네요 저..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sog (글쓴이)
· 3년 전
@!b98403b814da4e30ca5 매일 연락은 하지 않는게 좋을까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