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털어놓을 곳이 없는데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마음을 털어놓을 곳이 없는데 어떡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약간 부정적이고 걱정이 많아요 그래서 생각도 많고 누군가와 함께 저의 생각을 얘기하고 싶은데 그런 저를 받아주는 사람이 없어요. 부모님에게 말하면 뭐 그런걸 걱정하냐 내가 예민하다 쓸데없다는 그런식으로 넘어가셔서 제 고민이나 생각 가슴 속 깊은 이야기를 부모님과 함께 나눠본 적이 없어요. 친구들의 경우에는 제가 어떤 고민이나 문제를 얘기하면 야! 나는 그것보다 더 심한 일있음 이런식으로 자기 이야기로 넘어가버리더라고요. 또 남자친구의 경우는 처음엔 받아줬는데 제가 워낙 생각도 많고 부정적이어서 그런지 지쳐하더라고요. 자신에게 그만 의지하라는 말도 들어봤어요. 어디서 읽었는데 너무 타인에게만 의존하지 말고 자신은 자신이 돌보라고 해서 제가 스스로 속으로 '괜찮아 괜찮아.'하며 위로해보고 그랬는데 이것도 계속하다보니 왜 난 이런 위로해주는 사람 하나없나 더 외로워만져요. 근데 원래 이런 사람인걸 어떡해요. 제가 생각도 많고 부정적이고 원래 그런걸 어떡해요? 아무리 고치려고 해도 안고쳐져요 이런 마음가짐을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이런 답답한 마음을 스스로 잘 위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답해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JGC
· 3년 전
상담을 받아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그럼 마음이 한결 편안하고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KMJGC 이런 이유로도 상담을 받으러 갈 수 있나요?? 한번도 상담을 받아본 적이 없어서 괜히 너무 사소한 일로 가는거 아닌가 걱정돼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JGC
· 3년 전
받으러 갈 수 있을거에요. 마음이 아픈건 사소한 일이 아니에요. ㅠㅠ 글쓴이님의 마음이 괜찮아지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