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부모님이 이혼하신다는 것을 알게됐어요. 저는 어떻게 감당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쩌다 부모님이 이혼하신다는 것을 알게됐어요. 저는 어떻게 감당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cliser
·3년 전
평소 저희 가족은 굉장히 화목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가끔가다 부모님께서 싸우시는 일이 있었는데 그것도 며칠 지나지 않아 화해하셔요. 그런데 이번에 어머니 아버지께서 싸웠다는 것을 눈치챘어요.. 그리고 이틀 지나고 아버지께서 집에 오실때 서류를 들고오셨어요. 봉투에 넣어져 있어서 뭔지는 몰랐지만 뭔가 불길했어요.. 그래서 다음날인 주말에 아버지께서 잠깐 나가실 때 봉투를 열었더니 이혼 서류가 들어있었어요. 저는 그 서류를 본 후부터 멘탈이 나가있었고 그 이후로 도저히 잠도 잘 수가 없었고 계속 생각이나서 계속 불안했어요. 전 아버지께서 이혼서류를 가지고 오신 것을 어머니께서 모르고 계신줄로만 알았어요. 그리고 그 다음날 새벽 어머니께서 핸드폰을 제 방에서 충전시키고 주무실 때였어요. 저는 어머니 핸드폰으로 아버지 카톡내용을 보았어요. 그런데 어머니께서 그날 아버지께 올때 이혼서류를 들고 오라고.. 애들이 눈치보니까 얼른 끝내자고 보내셨더라고요.. 전 이걸 보고 진짜 너무 충격받아서 정말.. 또 불안했어요... 왜 이혼하시는 지도 모르겠고 정말 마른 아침에 날벼락이었어요.. 제 동생은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저는 어떡하죠..? 저한테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일이 일어났고 저는 그 일을 알아버렸어요.. 저는 어떻게 해야하죠.. 이 사실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까요..
우울의욕없음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2sel5ive
· 3년 전
정말 충격이셨을 것 같아요.. 제가 작성자님의 마음을 완전히 알지 못하겠지만 드라마에서만 보던 것이 나한테 일어나면 정말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부모님께 한 번 얘기 꺼내보시는건 어떠세요..?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잖아요.. 작성자님이 얘기하고 부탁드리면 부모님 마음이 바뀔수도 있지 않을까요..ㅜㅜ 기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