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무슨 생각인 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남친 무슨 생각인 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xxxjin007
·4년 전
전남친과 6개월 동안 만나다가 올해 6월 중순에 헤어졌어요. 그러다가 1달 좀 넘어서 8월 초쯤? 전남친은 새로운 여자가 생겼고, 저는 솔로였어요. 그러다 8월 말에 저한테 인스타 메세지가 왔어요. 잘 지내냐고 하길래 잘 지낸다 하면서 저는 답장을 했구요. 그러다가 서로 아는사이 식으로 연락을 하고 지냈는데, 한번은 잠깐 커피나 먹자 해서 편의점에서 커피 먹구, 두번째는 밥만 먹고 했어요. 그러다 어제 새벽에 잠이 안 온다고 잠깐 커피나 먹자 했고, 그래서 만나서 그냥 편의점에서 앉아서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저한테 너 잘 살거라며 나 보다 좋은 남자 만나야 하잖아 하면서 이야기를 하더니, 잠깐 공원 걷자 해서 걷는데 손을 잡으면서 아직도 수족냉증 있냐 하면서 앉아서 있는데 계속 저를 자기 품에 안아주면서 너도 나쁜 얘는 아닌데 하며 넌 웃는게 이쁘다니까 그러더라고요. 근데 뽀뽀를 하면서 마음정리를 해야하는데, 안된다 하면서 그러는데 너무 신경 쓰이네요.
후회복잡함후폭풍전남자친구연애전남친남자심리이별헤어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gy8
· 4년 전
남자분의 여친을 위해서라도 거리를 두셔야할 것 같아요.. 그라고 남자분이 뭔가 심상친않은것같네요. 뭔가 있을거에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nte
· 4년 전
남자분은 크게 마음이 있다고 보기 힘드네요. 그저 심심풀이 상대, 육체적 관계만을 보고 연락하고 만난다고 느껴집니다. 남자는 정말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어떻게든 잘해줘서 만나고 싶어해요. 더 큰 실수가 생기기 전에 다 정리하고 새로운 분을 만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requitedlove
· 4년 전
좋은 남자는 아닌 것 같네요. 헤어진 사이에 스킨십을 거리낌없이 하는 건 그저 육체적 관계를 원하는 것 같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