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을 생각하며 살다보니 스트레스가 정말 많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혼을 생각하며 살다보니 스트레스가 정말 많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아이도 있고 생각을 고쳐보려고 애쓰지만 어렵습니다. 대화하기도 싫고 얼굴보는거야 더 싫죠. 주말이 제일 싫어지게 되고 오히려 출근길이 더 행복하네요. 자세한 내용을 쓰지 않았지만...암튼 하루하루가 답답합니다. 그냥 포기하고 참자 참자 하면서 살려니 힘드네요. 이혼하면 편해질까요? 물론 아니겠죠. 결혼할때부터 별로 원하지 않았던지라 후회도 많고 내 자신이 원망그럽기도 합니다.
짜증나분노조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nana1
· 4년 전
이혼하면 편해지는 분들 많아요 저도 이번에 이혼생각하면서 많이 찾아봤는데 이혼한 분들이 정서적으로 행복감을 많이 느끼고 살고있으시더라구요 불행한 결혼생활을 유지하는것보다 아이들에게도 오히려 좋다는 통계결과도 있구요 지금 이렇게 어떠한 해결책을 찾지도 않으시고 가만히 있으시면 달라지는건 하나도 없어요 이혼을 하시던가 본인 마음을 바꾸던가 남편을 상담에 데려가든가 뭐든 해야해요 저도 남편과 둘이 대화로 도저히 해결이 안되서 우울증에 조울증에 난리도 아닌 상태인데 이번에 비싼돈들여 전화 부부상담 신청해뒀습니다.. 제 선에서도 이혼을 결정하더라도 후회없을 만큼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이혼하면 저야말로 뭐가 좋겠어요 경력단절까지 된 상태인데.. 그래도 경력이야 다시 만들면 되니까요.. 뭐라도 해결해서 앞으로의 내 남은 삶을 마음편하게 사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러니까 함께 힘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hndoe100
· 4년 전
결과를 정해놓고 상대를 대하면 당연히 스트레스 받으십니다. 하다가 안되면 갈라서야지 뭐.. 라고 생각 하시고 본인의 생각과 마음을 상대방에게 표현하세요. 이혼 하는 부부는 대화가 단절이 되서 이혼을 하지 싸우고 갈등이 있는 부부는 아직 이혼하진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anana1 제가 남자이고 제가아내를 무척 싫어하네요 이미 맘이 넘 떠나서 얘기하기도 싫고 진짜 정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