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비언인데 부모님한테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레즈비언인데 부모님한테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중3 학생인데 저는 초등학생때부터 지금까지 남자는 안좋아하고 여자만 좋아했어요. 근데 부모님은 기독교집안이라 동성***를 싫어해요. 그렇다고 계속 숨기기만 하면 답답하고 그렇다고 말 하면 혼날거같고..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레즈비언성소수자동성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정말 힘든 상황에 계신 것 같아요. 자신의 정체성을 부모님께 이야기하는 건 큰 용기가 필요한 일이죠. 부모님이 기독교 집안이라 걱정이 많으실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진심을 이해해 주실 수 있기를 바라요. 혹시 마음이 더 힘들어지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