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너무 못해서 중3인데 선행도 너무 몽나갔어요 하루종일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공부를 너무 못해서 중3인데 선행도 너무 몽나갔어요 하루종일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유카1115
·한 달 전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공부에 대한 불안감이 크시겠어요. 중3이라는 중요한 시기에 많은 압박을 느끼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하지만 자신을 너무 몰아붙이지 말고, 조금씩 나아가면 된답니다. 혹시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추천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최종목표가 어떻게 되시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카1115 (글쓴이)
· 한 달 전
@Breeze04 메디컬?생각해봤는데 절대 안될 것같고 철학과갈지 취업잘되는과갈지고민중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유카1115 오호 그렇군요 ㅎㅎ 철학쪽 관심있으신가봐요?? 철학과학생들 어차피 복전 많이들 하니까 철학과랑 취업에 유리한 전공 하나 더 듣는것도 괜찮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