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든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문득 든 생각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전제 자체가 잘못된 거 아닐까? 마음을 다하는 게 아니라 할 일을 하는 것 마음까지 쏟기엔 내가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그런 생각이 드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마음을 다하는 것이 때로는 너무 힘들게 느껴질 수 있죠. 자신을 돌보는 것도 중요하니, 할 일을 하면서도 조금씩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rotjuice
· 한 달 전
마음까지 쏟고 싶은 일이면 상관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굳이 마음까지 쏟지 않아도 괜찮지 않을까요? 나부터 챙깁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