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인지 의심가면 어떡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레즈인지 의심가면 어떡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사사사사류
·2달 전
사실 이걸 어디에서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걍 글이라도 남겨봐요. 같은반에 좋아하는? 동경하는? 사람이 생겼는데요 사실 이게 그냥 친해지고 싶은건지 사귀고 싶은건지를 모르겠어요. 그 사람을 닮고 싶긴한데, 그렇다고 곁에 있고 싶지 않은건 아니에요. 이런마음은 무슨 마음인걸까요? 동경반 사랑반인건가요? 누군갈 좋아한다 생각해본것도 처음이라 구별이 안가네요ㅜ심지어 상대가 같은 여자라서.. 여자를 상대로 그런 생각은 더더욱 안해봤었거든요.ㅜ 너무 헷갈려요ㅜ 스킨쉽하는 생각까지해봤는데.. 걍잘 모르겠어요… 상상이 안가요 그리고 그냥 그런 생각자체가 상대한테 너무 미안하고… 이렇게 감정이 헷갈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양성애자동성애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asd1231
· 한 달 전
그럴때에는 대부분 전 상대가 다른 사람이랑 사귀었을때에는 어떨까를 생각하는것 같아요. 존경의 대상의 경우에는 "잘 지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하는것 같아요. 사랑의 대상의 경우에는 "질투가 나는데.. 아닌데 또 잘지냈으면 좋겠는데"같이 질투심이 심하게 나거나 대상에게 특별한 대우 또는 대상이 되길 바라는것 같아요. (참고로 사람바이 사람이라 질투심이 느껴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