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적인 이끌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레즈비언]
알림
black-line
본능적인 이끌림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저는 여고를 다니고 있는 레즈비언 입니다 고등학교를 입학했을 때부터 2년이 지난 현재까지 지나가다가 마주치면 의도하지 않았는데도 매번 눈이 오랫동안 마주치는 친구가 있어요 근데 이게 뭐랄까 사람을 마주치면 보통 눈을 피하는 게 맞는데 본능에 이끌려서 그 친구를 보면 눈을 피하지 못하겠어요. 근데 저만 그런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급식실에서 물을 마시고 있었는데 뒤를 도니까 그 친구가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기에 거의 5분?6분 동안 계속 서로 쳐다봤던 일도 있었고, 그 외에도 그런 일이 더 있었어요 그래서 그 친구가 이성***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보통 레즈비언 친구를 지나가다 마주치면 레즈비언이라고 바로 서로 알아보는데 그 친구는 전혀 그 느낌도 없었고 정말 이성***라고 느껴져요. 그리고 이게 막 관심,호감 이런게 있어서 눈길이 가는게 아니라 진짜 본능에 충실한 느낌이예요.. 2년 동안 서로가 본능적으로 눈이 마주치는 일이 일어나는 이유가 뭘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달 전
마카님, 안녕하세요! 정말 흥미로운 경험을 하셨네요. 서로 눈을 마주치는 건 정말 특별한 느낌인 것 같아요. 그 친구와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해요! 혹시 그 친구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면, 자연스럽게 대화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알아가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