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비언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레즈비언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고1 여자인데요.. 성 정체성 때문에 고민이 많아요.. 중학교 때 여자애한테 고백받은 적이 있는데 그때는 그 친구가 이해도 안되고 나를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서 거절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여자를 좋아할거라는 생각도 한번도 해본 적 없구요.. 여자랑 사귀는 상상도 해본 적 없는 완전 이성***였습니다.. 근데 고등학교를 입학하면서 버스에서부터 계속 마주치는 여자애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피부가 하얗고 키가 170? 정도로 큰 모델같고 예쁜 여자애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눈도 엄청 크고 예쁘게 생겼고.. 그 친구가 숏컷인데 목선도 되게 예뻐서.. 그냥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아무튼 입학하고 그 친구를 처음 봤을때부터 그냥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친구가 저랑 같은반은 아니지만 바로 옆반이라 복도 지나가면 자주 마주치고 (눈 마주친게 진짜 한두번이 아니에요 내적 친밀감 생길 정도..?) 방과후나 동아리 등 활동이 많이 겹치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자주 눈에 보여서 그런가 계속 눈이 갔어요.. 그러다가 알게됐는데 그 여자애가 저희반 친구랑 친구 사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랑은 지금 서로 이름정도 알고있고 지나가면 인사하는 사이인데 걔 얼굴이 너무 예뻐서 그런가 걔 보면 여자랑 연애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자 좋아한적 진짜 한번도 없는데 걔랑은 사귈 수 있을 것 같고.. 사실 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들구요.. 예전에는 호감가는 남자 있으면 그 남자한테 잘보이고 싶어서 화장하고 막 그랬는데 지금은 애초에 그 여자애때문에 남자한테 호감이 가지 않고.. 그 여자애한테 더 잘보이고싶고 걔한테 잘보이려고 외모나 행동 신경쓰고.. 그 여자애가 다른 여자애들이랑 자연스럽게 스킨쉽 하거나 하면 뭔가 질투나고 신경쓰이고.. 양성*** 일까요? 근데 그 친구는 이런 제 마음 당연히 싫어하겠죠..? 사실 인사만 하는 사이지 엄청 친한것도 아니고.. 그 친구가 양성***인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근데 전 걔보면 설레고 잘보이고싶고 걔가 날 젛아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고.. 얘 안좋아하고 남자애들 좋아하려고 해봐도 그게 잘 안돼요.. 얘 외모가 너무 제 취향이에요;; 혹시 이 친구가 제 마음 알게되면 기분나빠할수도 있을 것 같아서 그만 좋아하고싶은데 그것도 잘 안되고.. 남자랑 스킨쉽 갖고 그 여자애에 대한 마음 잊으려고 해도 안잊혀지고 그냥 안보니까 보고싶기만 하네요.. 제가 얘 외모가 예뻐서 그냥 동경하는건지 좋아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그냥 어렵고 힘들고 복잡해요. 여자 한번도 좋아해본적 없는데 이게 무슨 감정인지.. 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zaa
· 한 달 전
저는 청소년 시절에 매력있는 여사친에게 내가 남자였으면 고백 할 것 같다, 성격도 털털하고 남녀에게 인기가 많네 멋있다, 피부좋다, 공부,운동도 잘 하네 등 여자든 남자든 나보다 나은 점 멋있는점이 있으면 눈길이 가더라고요. 저는 사연자분의 감정과 상황을 잘 모르지만 저는 사람 대 사람으로 좋은 사람, 멋있는 사람으로 인식하고 그 대상이 단지 여자일 뿐,남자 일뿐 이였던것 같아요. 고등학생이면 자신에 감정이나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등에 알아가는 시기라고 생각해요. 자신의 내면을 잘 들려다 보면서 생각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오늘의J
· 한 달 전
음 예뻐서 좋아하시는 겁니다. ㅎㅎ 농담이고요. 그 분이어서 좋다라는 겁니다. 그건 양성애로 보기 조금 어려워요. 여자가 좋은게 아니라 '그 사람'에 한정해서 일 수 있거든요. 그러니 깊이 탐색해 보세요. 나는 어떠한가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잠자는숲속에니모
· 한 달 전
저는 현재 여고를 다니고 있는 고2 양성***이고 저도 작년까지만 해도 사연자분과 같은 경험을 겪었습니다 중학생 때까지 남자 친구를 사귀어 왔었고 고1이 되며 처음으로 제가 여자인 친구를 짝사랑하게 되며 설마…? 하며 성 지향성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었거든요 저는 시간이 지나면서 깨닫게 된 것 같아요. 이건 짝사랑이고 내가 여자를 좋아하게 된 거구나. 지금은 남자를 좋아하는 건 불가능할 것 같은데? 내가 레즈비언인 걸까..?그런데 그렇다 치기에는 나는 그전까지 남자를 좋아했었는데…? 아 나 양성***구나 하고요! 저는 사연자분께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자신을 탐색해보고 의문점을 가져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상대의 성 지향성을 알게 되는 건 내 지향성을 깨닫는 순간 이후부터인 것 같아요. 만약 사연자분이 양성*** 혹은 동성***라는 확신이 생긴다면 확신이 생긴 순간부터는 상대가 이성***인지 동성***인지 어느정도 구별할 수 있 거든요. 상대방을 보았을 때 엥?하고 바로 헷갈림 없이 느낌이 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q1ww
· 19일 전
그냥 예뻐서 좋아하는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