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의 이상한 발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트레이너의 이상한 발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안녕하세요, 꾸준히 1:1 PT를 받고 있습니다. 2주 전에 트레이너가 변경되었고, 첨에는 적당히 농담도 하고 운동도 잘 알려주시길래 저도 수업에 잘 따라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제, 평소와 같이 운동을 하던 중 갑자기 19금 발언을 하는겁니다. 그 내용은 남자들은 다이어트를 하면 성욕이 줄어든다. 본인이 8개월간 다이어트를 해봤는데 그동안 남자로서 구실을 하려고 해도 신체가 안따라줘서 못했다.(더 직설적인 단어로 말했습니다.) 정말 뜬금없이 이런 얘기를 하길래 전 벙쪄서 당시에는 아 그래요? 이러고 넘겼는데, 집에 와서 생각할수록 기분이 더러운거에요... 맘같아서는 저 헬스장에 안나가고 싶은데, 환불도 안되고.. 지금은 그냥 환불 못받아도 수업 취소하고 안다닐까 생각중인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o6
· 한 달 전
왜 돈 내고 무례한 말을 들어야 하는지; 저같아도 더 다니기 싫을 것 같아요. 할말 못할 말 못할 말 가릴 줄 모르면 그냥 조용히 본업이나 하지 저 사람은 자기가 한 말이 성희롱이라는 것도 모르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한 달 전
안맞는사람과 얼굴보며 운동하며 어휴...스트레스쌓이죠ㅜ 뭔 헛소리며 이걸 돈내며 이용해야하고있단게ㅜㅜ 그러니 선생님과 안맞으니 환불해달라고 문자하신뒤 안된다고 답장오면 그거 캡쳐하고 다니기시작한 날짜 나온날들, 종료일 셀프체크해보시거나 데스크에서 확인해보신뒤 그모든 증거를 소비자원에 신고하시거나 그트레이너분께 안맞으니 다른 분으로 교체해주시거나 환불해달라 안그럼 소비자원에 신고하겠다고 해보세요. 그럼 뭔가 리액션이 나올거예요. 이게 헬스장에선 안해준다하지만 사실 그건 걔네입장이고 환불가능하거든요. 물론 소비자원에 찌르거나 소비자원얘길 꺼내며 교체해달라 그런다면 그 헬스장 다니는게 꺼끄러워질수 있기에 그냥 헬스장 관둘생각으로 신고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