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의욕이 다 떨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공부의욕이 다 떨어졌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아직 시험이 끝나지않았지만 여태까지 본 시험을 완전 망쳐버려서 월요일, 화요일에 볼 과목들을 하고싶지가 않아요.. 지금도 억지로 책상에 앉아서 하고있는데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싶어요..해봤자 뭐가 달라지겠냐는 듯이 지금 공부의욕이 완전 0에 가까운 정도로 있어서 뭘 해도 머리에 들어오지가 않아요 그냥 이번 중간 포기 할까라는 생각도 하고있어요. 고1내신을 이렇게 망칠 수는 없는데 성적이 상승이 아니라 계속 하락만 해서 더 화가나고 짜증나네요. 인서울은 그냥 포기해야하는 성적인 것 같은데 중학교때는 그래도 상승곡선이였는데 위로 좀 해주세요.. 따끔한 말이라도 좋아요..그냥 위로 해주세요..
걱정돼속상해스트레스불안해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genMandu
· 3년 전
진짜 진짜 너무 속상하실텐데 아직 시험 중이라면 이대로 포기하시면 안돼요ㅠㅠ 나중에 후회하실 수 있거든요. 진짜 너무 너무 힘들고 안되는 것 같다고 차라리 끝까지 최선을 다 한다면 나중엔 그땐 그랬는데 하고 말지만 지금 포기하시면 나중에 두고두고 생각납니다. 저라도 생각하시면서 지금 단어하나라도 보고 내일 시험 잘 봐주세요! 화이팅입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제 친구들이 달고 사는 말인데 저희 하루의 기적을 보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