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러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들 이러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나만 이런거같아요, 초등학생때도 맨날 대인관계에선 을이었고 맨날 화가나도 웃기만 했고, 꾹꾹 참는게 일상이었어요. 근데 지금 더 이상 못 버티겠어요 시간이 약인줄 알고 많이 기다리고, 좀 안정적이 되길 기다리니까 다시 또 원점이에요, 왜 내 주변엔 나를 괴롭히려는 사람이 많은거에요? 왜 다시 나를 원점으로 되돌려요? 너무 불안해서 죽을거같아요 진짜로 심장이 터지고 내장이 제위치에 없는 기분이에요, 원래 날 괴롭히는 사람 앞에서 가만히 참으면 그건 내 잘못인가요? 왜 그건 내 잘못이라고 하는거에요?
트라우마강박외로워망상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ngcute
· 3년 전
너가 더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사람을 대하고 힘들겠지만 너가 먼저 달라지는 수밖에 없어 . 안그러먄 계속 그런 인간관계를 갖고 살게 될거야. 남들이 너한테 함부로 대하지 못하도록 당당해져. ㅎㅇㅌ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ple5
· 3년 전
참지 마세요. 괴롭힘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는 건 정말 잘하는 일입니다. 정말 좋은 일이에요. 저도 초등학생때부터 대인관계 진짜 힘들었는데, 참고 참아서 꾹꾹 눌러담다가 병됐네요. 진짜 병이요. 그래서 지금 정신건강의학과 다니면서 치료받고 있어요 물론 거의 다 나았긴했지만.. 인생에서 참을 때가 있고 참지 않을때가 있잖아요 지금은 후자인 것 같네요 참지 마세요 할 말 일단 다 해보셔도 좋을 것 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