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춘기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urur2222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관계나 가족의 약간의 트러블 말고는 학대나 성폭행, 왕따 같은걸 당한 적도 없습니다 근데 너무 힘들어요 제가 힘들다고 하는것도 힘든 척 하는거 같고 자해하는 것도 불쌍한 척 하는거 같고 상담을 받아보고 싶지만 딱히 별거 아닌걸로 엄살, 오바하는거 같아요 걍 살고싶지 않아요 제가 보기에 그냥 저는 힘든 척하는 사춘기 같아요.. 근데 한편으론 너무너무 힘들어서 누가 나에게 위로를 해주면 좋겠는데… 그냥 사춘긴가요..? 가끔 너무 심장이 뛰고 불안해 미칠거 같은데.. 그냥 제 자신이 힘든척을 하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냥 사춘기고 몇년뒤에 괜찮아 질까요..?
불만이야불안어지러움불안해답답해우울두통우울해걱정돼무서워공허해무기력해외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lminea
· 3년 전
아뇨... 절대 작성자님이 힘든척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겪고 계시는 고통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사람은 누구나 힘들때가 있어요.. 꼭 거창한 일을 겪고 나서가 아니라도요. 저도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하는게 하루이틀이 아닌걸요... 그런건 나중에 언젠간 꼭 괜찮아지더라고요 힘내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rur2222 (글쓴이)
· 3년 전
@fulminea 감사합니다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rur2222 (글쓴이)
· 3년 전
@iddd 음…. 기분 더럽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ijil04
· 3년 전
사람이 느끼는건 모두 상대적인겁니다. 타인보다 더 예민할 수도 있고, 감수성 있는 것도 당연하고. 더 힘들게 느낄 수 있는게 맞는거예요. 힘들면 힘들다 말하시는거에 당당하셔도 됩니다. 모두 다 다르잖아요. 힘드신건 말로 토해내고 토로함으로써 더 편해지고 위안이 드는겁니다. 여기에 다 풀어놓으세요. 다들 들어주시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rur2222 (글쓴이)
· 3년 전
@ijil04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