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양성애자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양성애자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0932
·3년 전
사실 처음 이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에는 기뻤어요 왜냐하면 특별한 존재가 된것 같았거든요 제 주변 여자이들은 대부분 저를 공감해주고 축하해 주었어요 하지만 어느날 제가 이 이야기를 남사친들에게 했더니 전혀 저를 이햐하지 못했어요 저를 혐오스럽다, 무섭다 이렇게 말했어요 그냥 장난이였다며 넘어갔지만 조금은 충격이네요 그 친구들이 당연히 이해해줄주 알았어요 아직도 그런 평견이 존재 한하는 사실에 더더욱 놀라기도 했어요.. 그렇다거 저도 제가 싫어진건 아니에요 아직도 많은 여자아이들이 저를 지지하고 응원해주고 있거든요! 하지만 남자아이들에게는 이 사실을 숨겨야 겠죠? 다시 그런 시선이 돌아올까봐 남자 아이들에게는 커밍아웃을 하지 않아요.. 흠... 뭔가 홀란스럽네요..
부끄러워혼란스러워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rDare
· 3년 전
민영님의 사연을 보고 많이 놀라셨을거라 생각해요.. 양성애자나 혹은 동성애자에 관련된 편견이 하루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남자분들에 대한 그런 발언들에 크게 신경쓰지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본인이 누군가를 좋아하는데에 왜 굳이 그렇게 편견을 둬야할지 모르겠네요😕 남자던 여자던 좋아하는 사람이 양쪽 동일하게 좋으면 오히려 좋잖아요! 고민할 필요없이 다 좋은것처럼 마치 활발하고 밝은 사람처럼 보여요🥰 그러니 동성이나 양성애자라는 사실에 너무 숨길 필요없는 세상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고 지금처럼 자신을 싫어하지 않는 자신감 빵빵한 모습, 계속 보여주세요☺️💖 앞으로도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0932 (글쓴이)
· 3년 전
@DearDare 저도 빨리 이런 편경이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rDare
· 3년 전
에구.. 앞으로도 저런 말들이 더의상 민영님에게 전달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같은 사람인데 굳이 누굴 좋아하는데에 문제를 그렇게 삼아서야.. 도대체 무슨 문제인지 전혀 알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