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의 관계가 너무 틀어져 버렸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람과의 관계가 너무 틀어져 버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온라인으로만 이야기를 주고 받는 요즘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잊어버리곤 하는 요즘 온라인 상에서도 눈치도 많이봅니다. 제정도 저에겐 힘든 상황이기도 한데.. 뭔가 바라는 눈치를 주는데도 그 의미를 모르겠어요. 긴장과 스트레스로 인해서 감정을 내려두려고 가끔 채팅을 안치긴 했습니다. 그럼에도 표현을 많이 하기도 하구 나름의 노력을 하는데 가면을 쓰고 있는 걸로 보더군요. 어떤 글만 보면 모든게 다 제가 잘못한 것 같던게 지금은 분명히 제가 잘못한게 맞는것 같아요. 뭔가 꼬여가고 있는 지금의 이 관계며 스트레스는 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우울걱정돼콤플렉스우울해트라우마불안무기력해실망이야공허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ntmfnenddl
· 3년 전
인간관계가 참 어려운 거 같아요. 저는 고등학교 생활하면서 상처받는 일들이 많았어서 현재는 인간관계가 저에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 잘 맞는 사람들, 날 이해해주고 내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과 어울리는것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하더라구요. 굳이 나에게 뭘 바라고 뭘 해주길원하고 눈치주는 사람들하고 인간관계 맺지마세요. 그러기쉽지않다는 거 알지만 눈치보면서까지 인간관계에 신경쓰다보면 상처받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4567928jk
· 3년 전
내 인생에 고통을 주는 인간관계 있기마련이지. 한철이라고 생각해. 잠시 떠들다 지나가는 애들이구나. 음악이나 듣고 좋아하는 영화를 봐. 귓구멍 정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