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살 바이섹슈얼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15살 바이섹슈얼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hhhhh11
·3년 전
저는 15살 여자입니다. 솔직히말하자면 예날에는동성애에 대하여 좋게 생각하지않았습니다.그런데 친구한테 감정을 느끼고 나서는 달라졌습니다 저는 여자,남자를 모두좋아하는데 어머니가 굉장히 보수적이셔서 동성애를 정말싫어하십니다.말을 한번 꺼내보니 '내 딸은 안그러니까'라는 식으로 넘어간말이 저한테는 좀 무서워서요 그래서 저는 커밍아웃을 하고싶은데 과연 한다고 해서 주변사람들이 저를 저 자신으로 봐줄지도 정말 상상이 안되서요.. 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너무 힘듭니다..
힘들다불안해답답해우울성정체성불안공허해무기력해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uld55
· 3년 전
저는 사실 부모님에게 당장 커밍아웃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갑자기 저는 바이섹슈얼이에요 하는거보다 평소에 어머님에게 동성연애등의 소셜미디어 매체등에서 간접적으로 노출시켜고정관념등을 조금 누그러뜨린다음 알리는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지금 누구보다 혼란스럽고 힘들겠지만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୧( “̮ )୨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rvoid
· 3년 전
중학교땐 나도 그랬어. 여중 여고였거든. 20살 넘어도 그렇다면 그때 커밍아웃해. 20살 전엔 바이 많어. 호르몬도 양쪽 다 나오구. 다만 여성호르몬이 더 많은 것 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celine07
· 3년 전
부모님의 세대와 글쓴이의 세대가 많이 다르니 당연히 차이가 많이 큽니다. 그만큼 부모님께서는 이해하기 힘드시고 받아들이시는 것에도 어렵습니다. 아직은 글쓴이도 어리니 점차 크게 될수록 배울 것이 있으니 굳이 지금은 밝힐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응원이 힘이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