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커밍아웃하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께 커밍아웃하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용기가 안나요. 제 나이가 20대중반인데 졸업후 개백수생활을 좀 오래해서 외부와 단절된 채 친구도 없고 M생을 살고 있거든요.. 그래서 더 미안한 마음에 말을 못하겠어요. 굳이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왔는데 24시간 같이 사는 부모님인데 스스로 부정하고 숨기고 사는것도 지치고 그래서 언젠간 해야할 때가 와가는거같아요. 저는 평생 스스로 여성도 남성도 아니라고 인식해왔고 끌림을 느끼는 상대의 성별에 상관하지 않는다고.. 근데 부모님도 어느정도 제가 특이한거 눈치채셨을거에요. 그래도 제 입으로 확실하게 말하고싶어요...
걱정돼불면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mal12
· 3년 전
자신이 누군가를 사랑할수, 사랑받을수 있게 자신을 준비시켜보세요.. 힘들어도 꾹참고 당당하게 돈을 벌어서 자신을위해 쓰는일 부터 시작해보세요, 정말 많이 힘드시겠지만 이겨내고 내자신에게 투자하고 자아가 성장하는걸 느끼실때가 올거에요. 마음이 준비 되시면 잘 먹고 운동 시작하셔서 본연의 육체 정체성을 느껴보세요, 당신은 누군가를 지키고 함께할수 있는 건강한 육체를 가지신걸 꼭 느껴보시구 아름다운 사랑 하실수 있게 되시길 바랍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yum
· 3년 전
미안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미안한 마음은 잘못했을 때 들어야하는 건데.. 커밍아웃은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글쓴이님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1er
· 3년 전
일단 커밍아웃 전에 그런 종류의 뉴스들을 툭툭 한 번 꺼내보세요 요즘은 성별이 남녀로만 구분되지 않는다던가, 성소수자에 관한 뉴스들을 말이에요. 반응이 너무 안 좋다 싶으면 포기하시는 게 좋겠지만 딱히 괜찮은 것 같으면 이야기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