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나이에 아이를 낳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린나이에 아이를 낳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0510
·3년 전
21살에 첫 아이를 낳고 지금은 16살, 14살 두아이를 둔 36살 맘입니다. 너무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20대를 아이들을 위해 보냈습니다.. 이제는 많이 컸고 딱히 손 갈곳이 없고, 아이들도 자기 방에서 생활하기 바쁘고. 결혼 생활을 일찍해서 인지.. 그때 들었던 철이.. 이젠 없어진것 같다고 해야하나? 그냥 어디든 떠나고 싶고 혼자있고 싶고 그러네요..
슬퍼외로워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mong28
· 3년 전
힘내요! 어느정도 아이들 키운 어머니들이 한번쯤은 겪는 감정처럼 보여요. 저희 어머니도 그랬거든요. 아이들도 어느정도 컸으니 본인의 취미나 삶을 찾아보는거도 좋을거 같아요. 그 동안 돌보지 못한 자기 자신도 돌아보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0510 (글쓴이)
· 3년 전
@Jamong28 감사합니다~ 저두 취미를 찾아보려 하는데.. 어디서 부터 어떡게 시작을 해야 할지.. 걱정 아닌 걱정만 하고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dohwa0715
· 3년 전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난다던가, 자신이 잘 하는 일을 살려서 그쪽 관련 취미를 가져본다던가, 요새 ~~클래스 많잖아요? 베이킹이나 만들기처럼요 그냥 이것저것 다 찾아보고 이것저것 다 해보셔요! 항상 고생만 하던 엄마가 새로운 취미를 가져 즐거워한다면 자녀분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너무 많은 시간을 남을 위해서만 사신 것은 아닌지, 걱정되네요. 지금부터라도 새로운 취미 찾아 더 행복한 삶 보내시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w1990
· 3년 전
이제 하고싶은걸 해보세요. 못다한 공부나 자격증공부, 여행 등..아직 젊으신 나이네요. 뭐든지 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