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친구에서 애인으로 발전한 마카님들 있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랜 친구에서 애인으로 발전한 마카님들 있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랑 제 애인이 원래 몇 년동안 친구 사이였다가 사귀게 된 지는 얼마 안 됐는데 원래 친구였을 때는 필요할 때 빼고 연락을 잘 안 했는데 사귀고 난 이후부터는 매일 연락을 하고 사랑한다는 애정표현도 서로 잘 하긴 하는데 아무래도 친구로 지내던 시간이 오래된 탓인지 가끔은 친구인지 애인인지 헷갈릴 때가 있어요 이건 어쩔 수 없는 건가요... 혹시 저같은 마카님들 있으신가요..?
사랑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aaaaaaaait
· 4년 전
저도 10년지기 남사친 있는데 친구라고 생각하면 너무 좋지만 남친이 된다고 생각하면 으윽... 싫습니다. 사람마다 다른 걸 수 있지만 쓴이님이 헷갈린다는 건 그만큼 친한거고 친구같은 편한 애인이 될수 있다는 얘기.아닐까요?? 애인이 친구같을 때도 있을 수 있는거죵! 저는 부럽습니다... 고3인데 연애세포가 막 피어나는데 발산을 못하고 있어욥... 친구같은 연애가 제 로망인데 제 몫까지 이쁜 연애 해주세요 꼭...!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Waaaaaaaaait 예쁜 조언 감사해요:) 마카님도 금방 좋은 인연 만나실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kgogkwkdnfl
· 4년 전
저 6년 절친이던 애랑 사귀고 있는데 스킨쉽까지 할 수 있는 소중한 친구 생긴 느낌이에요. 원래 제 연애스타일이 우정같은 사랑이었어서 그런건진 몰라도 지금 너무 좋아요! 원래 제가 성별 상관없이 친한 친구들에게서 '너랑 있으면 사랑받는 느낌이 든다' '비글이랑 연애하는 느낌이 든다' 이런 말을 되게 많이 듣고, 워낙 친구들한테도 스킨쉽이 많거든요. 그래서그런지 지금 관계에 너무 만족해요. 우왕 남자구나 하고 느끼게되는 포인트는 아무래도 얼굴이랑 스킨쉽인거같아요 님도 얼굴을 자주보고 스킨쉽을 늘ㄹ려보면 어떨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ghkgogkwkdnfl 그 친구가 이쪽이 처음이라 제가 더 조심스러워서 안 하려고 하는데 그 친구가 괜찮은 선에서 늘려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