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뒤졌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 뒤졌으면 좋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asal1
·4년 전
5분전인가 10분정도 됫나 또 개 ***떨고나갔다 나 어렸을때부터 엄마랑 거의맨날싸우고 물건집어던지고 한번은 엄마 응급실에도 갔었다 누나랑 나랑 맨날 책상밑에서 껴안고울고 그랬는데 이제는 둘다 커서 개강언제하지 기다리는데 *** 저새기는 가끔 처돌아들어와서 ***하고 어쩔때는 정상인인척하면서 *** 엄마한테 용서구하고 우리한테도 잘함 그러면 그냥 뭐라할수없으니까 지내다가 또 ***하고 *** 옛날부터 분조장있는건 알았는데 개 찌질한새기가 밖에서는 아무말도못하고 우리한테 ***하냐 개 ***은새기 뒤졌음좋겠음 ㄹㅇ 맨날 아랫집인ㅌ터포누처울리고 엄마도 옛날부터 맨날이래서 정신 이상해지고 우리도 정서적으로 이상해진거같음 식탁도 부샤졌고 그냥 구실에있는건 다던젼서 개작살내고 나간거 나랑 누나가 다치우고 개***주ㅜㅅ같네 말할 사람이없어서 고민앱에서라도 싸질러보는데 아 ㄹㅇ 오늘만큼은 뒤졌으면좋겠음
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 4년 전
여기다 하소연 함으로써 아주 조금이라도 기분이 풀렸으면 좋겠네요 빨리 어머니랑 누나 데리고 독립하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kmmingyou
· 4년 전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tsdu
· 4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die88
· 4년 전
진심인데 저는 그냥 ***한테는 ***처럼 살려구요. ***은샊이한테는 그이상의 광견병걸린 개를 보여줘야 답이더라구요. 어머니가 약하셔서 문제내요. 약한사람만 눈독드리고 습관처럼 행동하는걸 어머니가 이겨내야합니다. 독하게 대화해서 마음먹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