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추억속에만 갇혀서 사는 것같아요 사람을 못잊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너무 추억속에만 갇혀서 사는 것같아요 사람을 못잊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amtall
·4년 전
사람을 잊는 방법없나요..? 음 일단 항상 그랬던게 옛날에 엉청 친했던 애랑 싸우고 나서 계속 생각나요.. 안친한 친구가 봤을때도 제가 잘못없는 것같다고 할정도여도 생각나고 몇달간 맨날 울면서 밤새다가 시험망친적도 있고 겨우 잊었는데 1년전에 입었던 잠바를 입고 잠깐 외출했는데 주머니에 뭐가 있어서 꺼내보니까 옛날에 그친구와 친했을때 장난치면서 작은 종이에 적었던게 있더라고요.. 사람이 안잊혀져요.. 이 친구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애들이랑도 이런 상황이 되면 계속 생각나고 추억만 떠올리고 제가 피해받는 상황이여도 추억만 떠오르니까 다시 친해지고 싶고.. 사람을 잊는 방법없을까요..? 이젠 괴로워요..
답답해힘들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oah14
· 4년 전
힘내세요..!!저도 친한친구들과 이별을 한적이 있어요.. 가끔씩 뜻대로 안되고 스트레스를 받으실수 있어요.. 하지만 그 친구때문에 지금까지 슬프고 힘들순 없잖아요..! 시간이 지나다보면 새로운 친구가 생길수도 있고 사람들과 대화하다보면은 금새 잊혀질수 있어요. 만약 잊지못했더래도 옛날이니까 그때 생각해보면 아마 아무것도 아닐거에요.!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이 있을거에요! 힘내세요ㅎㅎ! 지금 대화할 사람이 없다면 저라도 대화해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