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게이(동성애자)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게이(동성애자)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가끔 지나가는 귀여운 남자들을 보면 시선이 가기도 합니다. 제 취향이죠.. 그리고 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에게 게이라고 말했고 그는 저에게 연애감정은 없지만 "괜찮다고, 나는 너가 게이 여도 상관없고 계속 옆에 있어줄께" 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전 너무너무 행복해요. 평일은 출근때문에 만날순 없지만, 주말만 되면 매일 알콩달콩하게 지냅니다. 이성애자분들이 연애하는 것 처럼요.. 여러분들은 제가 이상한가요? 그냥 정말 궁금해서요..
게이동성애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mi0822
· 4년 전
동성애는 이성애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상대가 이성이냐 동성이냐에 따라 이성애 동성애로 나뉘는 것 뿐이에요. 자신과 상대의 성별이 일치하는지 일치하지 않는지는 사랑에 있어 사소한 걸림돌조차 되지 못합니다. 사랑하면 사랑하는 거예요. 어느 것이든 보통이고, 평범입니다. 그게 다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TL05
· 4년 전
아뇨 ?전혀 이상하지 않아요 . 사람들 중에서도 이성애자보다 양성애자가 더 많대요 . 단지 느끼지 못할 뿐이구요 . 사랑하는데 남들 시선이 중요하나요 ?그저 서로 사랑하고 행복하면 그걸로 된거라고 생각해요 . 남들 연애사에 사사건건 간섭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죠 .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ah1
· 4년 전
이상하다기보단 자신을 솔직하게 받아들이는 능력이 있다고 보네요. 저는 아직까지 이성애자지만, 언젠간 여자도 이성의 감정으로 좋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ngshiho
· 4년 전
아뇨! 전혀요!! 다 똑같이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거잖아요^^ 단지 같은 동성이냐 아님 이성이냐지 사랑에는 성별이 상관없어요~ 이성애자는 정상이 아니라 그냥 흔한거에요! 그러니까 이런거에 신경 쓰지마시구 좋은 사랑하세요^♡^ ((그나저나 부럽네요ㅠ 애인 있다는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9801
· 4년 전
개부럽......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J4143
· 3년 전
엥 뭐가 이상해요 완전 알콩달콩하게 사귀시는걸요 완전 부럽네요ㅠㅠ 오래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