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온 성정체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갑자기 찾아온 성정체성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30대 중반이고 지금까지 이성애자였고 지금도 잘난 이성보면 눈이 가거든요? 근데 회사에서 동료가 갑자기 맘에 들어오네요? 그 친구는 동성이고 그친구의 정체성은 몰라요. 연애결혼얘기는 잘 안하던데. 처음엔 별 생각 없었는데 같이 있다보니 여리고 순수하고 보살펴줘야할거 같고 지켜줘야할거 같은.. 터치도 뭔가 예사스럽지 않게 느껴지고 최대한 표현은 안하는데 하루종일 생각나고 다른 동료랑 말하는것만 봐도 질투나고 나이먹어서 이게 뭔일인지 혼란스러워요. 동성이라서가 아니라 그 사람이여서 이런거라고 맘을 다잡고 있는데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걔한테 너도 같은 맘인지 물어보는것도 안될 일이고.. 앞으로 안볼 사이 아닌게 아니니까.. 저 이거 뭐죠? 어떡해야 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dmsdl13
· 4년 전
양성애자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세상엔 이성애자가 많은 것 뿐이지 동성애자나 양성애자가 잘못된 일은 아니니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wldmsdl13 음.. 그럼 이후 행동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묻어야 할까요 드러내서 정리 시켜야 할까요.. 이제와보니 이성에게 고백하는건 차라리 쉬웠다 생각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toheart
· 4년 전
무언가 보호본능, 동정 이란게 작용해서 그렇게 느껴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그건 사랑의 한 형태일수있지만 같은 뜻은 아니라서 아직까지는 단서가 부족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ntoheart 그럴 가능성 있습니다 이성을 만날때도 그들의 약한 모습에 연민이 느껴져 시작된 경험도 좀 있었거든요.. 이제 그 버릇은 고쳤다고 생각했는데..ㅜ 좀 지켜봐야겠네요 정확한 단서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