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해심이 부족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이해심이 부족한걸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친한 친구에게 여태까지 서러운것들을 다 털어놓았었어요 내가 항상 먼저 다가가는것도. 다른 친구에겐 잘 다가가는거 같은데. 난 아니라고. 친구가 그랬습니다. 그때는 자기 상황이 있어서 그런거였다고. 자기성격이 잘 안다가가는거라고. 어쩔 수 없었다고. 제가 너무 이해심이 없는걸까요? 저는 그저 미안했다는 소리를 듣고 싶어요.. 제가 너무 제 마음만 따르는걸까요? 예젠에는 그 친구도 그리고 저도 둘 다 서로를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그 친구가 다른 친구가 생기면서 이제는 저만 친구를 더 좋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제가 너무 질투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그 다른친구한테는 많이 안 다가간 날에는 그냥 지나가다 들은건데 막 미안하다하는거 같던데. 나한테는 다가올만큼 그 절친에게 필요한 친구가 아닌걸까요..나보다 이제 중요한 다른것이 많은가봐요. 이제는 나를 친구로서 별로 좋아하지 않나봐요. 조금씩 마음을 놓을까하다가도 3년간 추억이 있어서 못하겠어요. 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yho
· 4년 전
그 친구는...이런 말은 좀 그렇지만 글쓴이님을 필요에 의한 관계로 생각하신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garden831
· 4년 전
친구들의 우정이 소중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서럽고 힘든점 얘기했는데 아무런 감정이 옶다면 잠깐 친구를 지켜보는 거도 좋기도 할것같아요 그러면서 글쓴이께서 하고 싶은거나 자기를 위한 미래 준비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