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기 일보 직전인데 간신히 참는 느낌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과대망상]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미치기 일보 직전인데 간신히 참는 느낌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g97212
·5년 전
매일 손톱 밑 살을 잘라내거나 눈을 찌르고 싶은 충동이 들어요. 아니면 누군가를 때려죽이고 싶은 충동이 100에 90까지 차오르다 간신히 참고 있어요.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고 누구에게는 실패자가 하는 넋두리로 취급받고 누구한테는 잘난 샌님이 하는 배부른 소리로 취급받고 있어요. 터놓을 상대도 없고, 매일 매일 속이 타들어 가고 충동은 심해지는데 일상에서는 멀쩡한 척, 안 아픈 척해야 하고, 설사 병원에 가더라도 같은 얘기를 들으면서 상담받고 약 처방받는 것은 직접 경험하고 친구 중에 유학 출신 심리학 박사가 있으니 잘 알아서 그 순간에만 조금 나아진다는 것을 아니 탈출구가 안 보이네요. 누구도 공감 못하고 믿어주지고 않고 과대망상 환자로 취급받을 거 같고 혼자만 미칠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그래도 약을 처방 받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adsoso
· 5년 전
약을 한번 처방받아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큰 효과가 날진 모르지만 적어도 최악은 면할 수 있지않을까 싶어요. 다른방법으로 힘들때마다 이곳에 글을 적는건 어떠세요? 뭐때문에 힘들고 어떤게 신경쓰이는지 솔직하게 얘기하듯이 적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