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보는걸까? 달라서? 이상해서? 내가 전부나쁜걸까?.. 도와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동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왜 그렇게 보는걸까? 달라서? 이상해서? 내가 전부나쁜걸까?.. 도와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나는 문득 이런 생각을 한적이 있는것같아. 내가 하는 모든일이 눈치보이고 내가하는모든일이 전부 나쁘다 로 형용된다는것이. 내가 동성애자라는 이유때문에.... 나는 당신들 생각처럼 그렇게 더럽고 이상한 사람이 아니야. 그냥 당신들과는 조금 다르게 이성이 아닌 동성을 좋아하는것뿐이지. 나는 남자로 태어나서 지금껏 한번도 여자를 좋아해본적이 없어. 그저 태어났을때부터 내가 좋아했던 사람들은 모두 남자였을 뿐이야. 나와 너희들이 틀린것은 이성이아닌 동성을 좋아한다는것 그거 하나 뿐인데. 왜 난 이렇게 항상 약자가 되는걸까. 왜 숨어야하는걸까? 숨지않고 나와 빛을 보면 그렇게 아파야하는걸까?.. 당신들이 하는 말들로 나 자신이 부정의 존재가된것같아. 나는 잘못한것이 없다는것을 알고있음에도 떳떳하지 못하고, 너무 가슴이 조여와. 시선이 무섭고 두려워... 너희들은 이렇게 말해. 나는 누군가와 웃으며 이야기해도, 손을잡아도, 연인이되어도, 같이 길을 걸어도. 더럽다. , 기분 나쁘다. , 사라져버려....라는 당신들의 말. 당신들이 나에게 이런말을 진심으로한것인지, 아니면 장난으로 한것인지 그런것은 하나도 중요하지않아. 당신은 벌써 나에게 아물지 않는 상처를 아낌없이 주고 있다는것 밖에 말이야. 나는 많은것을 바라고있지않아. 내가 너와같은 한 사람의 인간이라는것만 생각해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rparrhesia
· 5년 전
이하이-'내가 이상해' 노래 추천하고 싶어요. 가사 보면 많이 공감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