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사람들이 마른 사람들한테 말을 너무 막 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직장 사람들이 마른 사람들한테 말을 너무 막 함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5일 전
뚱뚱한 사람한테 너무 뚱뚱하다 살 좀 빼라 그만 좀 먹어라 하는 건 무례하다는 걸 아는 것 같은데 마른 사람한테 너무 말랐다 살 좀 찌워라 많이 좀 먹어라 하는 건 무례하다고 생각 안 하는 느낌... 그리고 그 말에 화내면 말랐다고 칭찬하는 건데 역시 마른 애들은 예민하다까지 해줘야 됨ㅋㅋㅋㅋ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5일 전
그런 상황 정말 힘들고 불편하겠어요. 사람의 몸에 대한 이야기는 정말 조심해야 하는데, 그런 무례한 말들이 상처가 될 수 있다는 걸 모르는 것 같아요. 마른 사람도, 뚱뚱한 사람도 각자의 고민이 있는데,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가 필요하죠. 이런 감정을 나누는 것도 좋지만,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