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머리가 복잡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뭔가 머리가 복잡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분명 "난 잘 할 수 있을꺼야. 난 열심히 해야지" 하고 지금 다니는 곳에 왔는데, 거의 8개월이 지난 지금 이 시점에서 나는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고 다 잘하지 못하는 나를 발견해 버렸습니다. 내일 분명 일하러 가야하는데 나 같은 사람은 필요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 나는 왜 이렇게 항상 못하는게 많고 잘 하는 것이 단 하나도 없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나는 잘 하고 싶은데 계속 실수가 일어나고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눈치회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지금 느끼고 있는 복잡한 감정, 정말 이해해요. 누구나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고, 실수도 하게 마련이에요. 당신이 잘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다는 건 정말 소중한 부분이에요. 조금씩 나아질 거라는 믿음을 가져보세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령07
· 한 달 전
저는 1년 6개월차인데 직장상사에게 엄청 깨집니다. 원래 까다로운 분이시긴한데 엄청 깨져요... 그런데 저는 실수가 잦지만 그게 직장상사에게 어마어마한 피해를 주는 실수는 아니고, 직장상사는 사소한 실수로도 절 혼내요. 그런데 직장상사는 실수를 한 뒤 제게 수습을 맡기기도 하고, 그걸 당연하게 여겨요. 상급자다보니 제가 화를 낼 수가 없고요. 그래서 직장이란 원래 턴제게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가 쟤를 때리고 나면 쟤가 나를 때리고 내가 또 쟤를 때리고... 말이 좀 횡설수설인데 나만 실수하는 게 아닙니다. 그냥 안 맞는 톱니바퀴를 억지로 맞춰서 엉망진창으로 굴러가는 게 직장생활이에요. 그러니까 너무 불안해하지 마세요. 기대만큼 잘하지 못하는 나도 받아들여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유령07 오늘도 우당탕탕한 하루와 정말 단순하고 쉬운 것도 재대로 대답을 못한 ***같음이 섞인 하루를 보내고 와서야 답글을 보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내일도 오늘과 같이 정신없고 힘든 날이 될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용기를 얻고 나아가 보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