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쪄서 스트레스인데 알려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살 쪄서 스트레스인데 알려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제가 밥을 상당히 불규칙적으로 먹긴 하는데 하루에 한 끼밖에 안 먹거든요? 그런데도 살이 예전에 비해 많이 쪘어요;;;;; 불규칙적으로 먹는 거때문에 찌는 건가요...? 그리고 또 궁금한 게 배 많이 굶고 한 끼 식사하면 되려 살이 빠지는 게 아니라 찌나요? 왜요? 다 알려주세요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한 달 전
밥을 불규칙적+한끼로 드시면 몸이 비상사태가 돼서 비축하는 상태가 돼요(지방을 모으고 안빠지게하려는 상태) 그래서 굳이 간헐적단식을 하고싶으시면 운동하시면서 간헐적단식이여도 식사에도 규칙성을 주셔서 먹는거에 비해 쓰는 칼로리가 높게+식사시간에 규칙성을 가져서 밤시간,잘때는 칼로리를 태우실수 있도록 하는게 좋아요. 근데 다이어트땜에 억지로 간헐적단식하시는거면 차라리 적은양을 여러번 나눠드시고 운동하는게 좋고요. 아침에 무염버터나 올리브유를 섭취하는것도 포만감주기, 체지방줄이기에 좋아요(이건 유튜브검색하면 자세히 나옴. 버터,올리브유 다이어트 이리 쳐보세요) 그리고 다이어트는 나름 공부가 필요해요. 우리몸과 먹는음식에 대한 이해랑 내가 어떤 방식이 맞는가등 간단히 알아도 또 공부할게 있고 운동량도 어떤방법이 맞냐도 내수준에 맞춰야하거고(저강도로 매일같이 할것이냐 고강도로 주3일정도 할것이냐등 그런식? 어떤방법이 맞는지 생각해야함) 먹는것도 그렇고요. 그저 냅다 불규칙적으로 굶으면서 한끼먹어도 살을 쫙 빼고싶으시면 줄넘기같은 고강도 전신운동을 하루에 1천번~3천번은 하시면 한달안에도 엄청난 효과가 있을테지만 (먹은 칼로리에 비해 쓰는 칼로리가 높으면 빠지니 적게먹고 압도적으로 빡세게 운동하면 -반드시 줄넘기가 아니여도 수영,헬스,런닝등?- 일반식을 먹어도 1끼정도면 살빠지만 이조차도 힘들어서 식사량이 많아지고 운동량에 익숙해지면 근육돼지될수 있고) 먹는것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칼로리를 쓰는방식이 아니라 빡센 운동은 안하고 불규칙한 간헐적 단식만으로 빼실거면 비추. 그럼 되려 찔수 있거든요(앞에 설명했다시피) 그러니 다이어트와 내 몸상태를 좀더 공부하면서 빼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