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장선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반장선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안녕하세요 전 이번에 중학교 2학년에 올라간 여학생입니다. 제가 이번에 반장선거에 나가게 되었는데 작년에 같은반이였던 인기많은 여자애가 제가 나간다는 얘기듣곤 "이번에 내가 나갈건데 너 안나가면 안돼?" 이래서 제가 이미 신청서 선생님께 냈다고 했더니 걔가 반 친구들한테 다가가면서 "너 이번 1학기때 하고싶은거 있어? 내가 반장되면 다 들어줄게" 하며 대놓고 제앞에서 그러더군요. 보니까 반장 후보는 걔와 저뿐이고 부회장은 그 여자애 친구만 나갔습니다. 그 둘이 서로 앉아서 애들이 하고싶다던 과자파티 물총놀이 등등 신청서에 적던데 전 너무 속상했습니다. 저는 오직 우리 반이 더 좋은반이 될 수 있도록 희생하고싶어 반장선거에 나가기로 정한건데 친구들의 관심만이 쏠리는 그저 행사만 하겠다는.. 생기부 챙기려는 그 친구의 태도가 넌 너무 분하고 슬퍼요. 이번만 기회가 있는건 아니지만 제가 반장에 부담없이 나갈 수 있도록 자신이 2학기에 지원하겠다던 친구도 있구요.. 그저 눈 앞에 깜깜해집니다 괜히 나간건가 싶기도하고.. 아님 제가 쓸대없이 욕심이 많았나 싶기도 하고.. 내일이 투표날인데 저 잘 할 수 있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cjcjcj
· 2달 전
ㅠㅠㅠ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 저는 중학교 때 학생회, 선도부였고 고등학교와서 처음 반장을 해보았는데요 제 경험상으로는 오히려 반장보다 학생회나 선도부가 더 반 친구들한테 도움돼요 학생회나 선도부 하다보면 친구들이 잘 모르는 학교 교칙들이나 행사들 알게되고 그런거 친구들한테 말해주니까 오히려 더 좋아하던데요 그래서 제가 더 반장같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오히려 제가 반장 역할을 대신 하기도 했고요 ㅋㅋㅋ 중학교 때는 반장보다는 학생회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고등학교가 대입에 반영되기도 하고 실전이니까 고등학생 되서 반장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cjcjcjcj 헉헉! 안그래도 학생회도 생각중이였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용기내서 열심히 해볼게요!! 좋은 밤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