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이렇게 머리가 안 좋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난 왜 이렇게 머리가 안 좋을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오늘하루도청명하게
·3달 전
진짜 심각하다.. 시험을 보면 항상 국어는 8~90점 수학은 4~50점 과학은 2~30점 영어는 진심 0~20이다..수학 학원을 늦게나마 다니고 있긴한데 계속 다른 아이들과 진도가 다르다.. 난 항상 하나 둘씩 뒤쳐져 있고 몇십번을 풀어야 익혀진다. 이런 내가 너무 밉다. 아직 부모님께서 성적이야기는 안 하시는데 점점 압박 해 올 것 같다. 숨막힌다. 나도 잘 하고 싶은데. 이해가 안 되는 건데. 살짝 늦게 시작했을 뿐인데. 같은 문제를 풀어도 난 항상 다른 애들보다 1~30분은 더 늦게 제출하고 더 많이 틀린다. 다른애들은 진도를 많이 나가있을 때 나는 복습하고 있다. 이렇게 계속 뒤쳐질까 두렵다. 학원가는 것이 쪽팔리고 무섭다. 영어는 정말 보면 울렁거린다. 선생님께서 도와주신다고 하는데 애초에 아무것도 모르는데 뭘 아떡하라는 건지.. 단어 외우는 것도 apple은 사과 이런식으로만 외우고 있는데 그게 내 머릿속에 제데로 들어올 수가 없다. 진짜 자괴감 든다. 나는 정작2~30대 맞고 다른애들 7~75대 맞으면서 슬퍼하는 거 들어주고 있다 이게맞냐..
시험성적학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3달 전
그래도 부모님이 착하시네요.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이.. 중학생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3달 전
영어 암기 같은 경우에는요. About은 ~에 대한 이런 식으로 말로만 읽으면서 외우시면 호과는 당연히 없고요 영어공책에 외우는 단어들 모아서 한개당 10-20씩 쓰고 친구나 가족 아님 마카님이 녹음하셔서 단어시험을 본 담에 틀린건 20번씩 쓰고 근데 쓸때 생각없이 쓰지 마시고 알파벳 하나하나 읽으면서 생각하시면서 쓰고 읽으면서 외우셔야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3달 전
그리고 국어는 복습이 중요하고 수학은 예습이 중요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라yura2725
· 3달 전
그리고 늦혀지는건 안중요 해요. 열심히,노력하는지가 중요하죠 조금 늦혀지는건 괜찮아요! 열심히 해보세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