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이상성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군대|세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상한 이상성욕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여자에요. 이걸 온라인에서 말하기가 좀 그러네요.. 부끄럽기도 굉장히 부끄럽고, ***다 잠재적 성범죄자다 정신과가라 댓글로 혼날거같아서요;; 근데 오프라인에서 말하기도 많이 부끄럽고요.. 이야기를 안하고 넘어가기 찝찝해서 여기서라도 말해요. 언제주기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가끔 유난히 성욕이 끓어넘칠때가 있어요. 눈 감았을때 내가 만약 여성의 자아를 가졌지만 신체는 남성이라면, 아침에 일어나봤더니 신체는 여잔데 남성의 그것이 달려있다면, 남중/고딩의 신체에 빙의된다면, 여성의 자아로 남성의 몸이 되었는데 여자를 별 생각없이 쳐다봤다가 ***라고 오해받는다면, 여성의 자아로 남성의 신체가 되어서 군대를 갔는데 선임들이 성노예취급을 하고 성추행을 한다면, 납치되어서 강제로 성전환수술 당하고 세뇌교육 당한다면 과 같은 망상이 막 펼쳐져요. 시각적으로 그림이 그려져요. 요약하자면 제가 트렌스젠더가 되는 상상이요. 항상 그러는건 아니지만 그런 생각이 들때마다 망상이 멈추지를 않아요. 집중력도 떨어지고요. 잠자기 직전 보통 그래요. 영상이나 사진 만화같은 음란물은 제가 원하는 분야는 거의 하나도 안 나와서 아예 안봐요. 그나마 제일 유사한걸 찾자기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레즈물 밖에 없어서 안 끌리더라고요. 제가 너무 레어한건지 비슷한것마저 찾기가 힘들어서 성욕이 참 찝찝하게 안 풀려요. mtf 트렌스젠더한테는 전혀 끌리지 않아요. ftm 트렌스젠더한테 자꾸 끌리더라고요. 21년 살면서 트젠분들이랑 말을 섞을 기회가 단 한번도 없었어요. 유학 생활 시작하면서 mtf 분들 얼핏 본거같고, 어제 처음 zoom에서 우연히 ftm 친구를 한번 본거같아요. 성전환 수술은 전혀 안했지만 무지개모양 귀걸이, 무지개 티를 입고있었고 자신을 she가 아닌 he라고 불러달랬어요. Zoom이라서 다행이였지 오프라인이였으면 이 생각때문에 너무 불편했을거같아요ㅠ 제가 맞는지 잘 모르겠지만 이상성욕이 애착 욕망에 의해 생긴다고 들었는데 무슨 애착 욕망이 어디가서 저만 가지고있을법한 너무 희귀한 이상한 성욕을 만들었는지 궁금하고요, 수단도 없어서 해소하기 애매한 성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co007
· 3년 전
보통 이상성욕은 외부의 환경적인 영향이나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오곤 한다는데, 우리 마카님은 단순히 성욕이 끓어넘칠 때 느끼시나요? 마카님의 글을 보면 성욕을 해소하기 위해 자위행위를 한다거나 혹은 이성과의 성관계를 통해서가 아닌 스스로의 망상을 통해 생긴 성적호기심이 마치 본인의 성욕구인마냥 생각하시는거 같네요. 일종의 패티쉬경향이신거 같은데, 집착이란 단어와 많이 연관이 된다 볼 수 있어요. 특정상황에서의 성적인 행동이나 관계를 부각시키는 일종의 망상장애도 보입니다. 집중도 안되고 타인에게 의지하자니 창피하고 말도안되는거라 실행해볼수도 없으시겠죠... 심해지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엄청난 일을 저지를수도 있습니다. 혹시 다른쪽으로 끓어오르는 성욕을 자제해보신적은 없나요? 본인의 성욕해소를 어떠한 특정관계에서 나오는 연속적인 상황이 아닌 행동으로 해소해본적은 없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