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이 너무 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 자신이 너무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RY1208
·3년 전
안녕하세요 고1입니다 제목처럼 제 자신이 싫어요 정말 매일매일 아침에 살이 쪘는지 확인을하고 무엇을 먹으면 후회를 합니다 먹고 후회하고 먹고 후회하고 그리고 항상 sns를켜서 연예인들과 저를보고 비교를해요 이쁘지도않은 제 얼굴이 너무 싫어요 친구들이 셀카를 찍자그러면 제가 과민반응을하는거같이 싫다고하고요 그냥 제가 너무 싫어요 부모님도 가끔가다가 마인부우닮았다 먹는데 살찐다 그만 먹여라 등을 들을때마다 한 없이 제가 무너집니다 저도 제가 너무 뚱뚱하다고 생각해서 3일굶은적도있고 성형도 알아보고했는데 도저히 성형은 용기가 안나고 굶는건 너무 힘들더라고요 제가 너무 싫고 못생기고 진짜 짜증나요..
짜증나부끄러워스트레스받아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happynow
· 3년 전
저도 그나이 때 그랬어요 외모에 너무너무 집착하느라 공부나 다른 것들을 못했었어요 그때의 나를 안아주고 싶네요 너는 충분히 예쁘다고 너는 이미 사랑받아 마땅하다고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영원히 만족할 수 없을거라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asierSaid
· 3년 전
저도 학생 때 외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어요. 그때는 내가 예쁘지 않아도 되고, 내 모습 그대로를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어요. 누가 자신을 사랑하라고 말해도 잘 이해되지 않았고요. 마카님처럼 부모님마저 외모로 스트레스 주는 환경 속에서는 더욱 그렇게 생각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 하지만 언젠가는 마카님도 정말로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될 거라고 믿어요. 그 때가 되면 지금 마카님을 괴롭게 하는 생각들이 더 이상 마카님께 영향을 주지 못할 거에요. 힘들겠지만 조금만 버티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세요. 아름답지 않아도 돼요. 주변사람 모두가 아름다워져야 한다고 말해도,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frog
· 3년 전
얼굴은 중요한게 아니에요 정신건강이 중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