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받으려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심리상담 받으려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제가 심리상담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물론 요즘은 시국이 시국이니까 바로 가진 않고, 나중에 좀 나아지면 갈 생각이에요. 그래서 말인데요, 일단 상담을 받으려면 뭘 먼저 해야 되나요? 전문기관을 찾아가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서요. 좋은 곳을 가서 좋은 분을 만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상담기관은 어떻게 찾나요? 상담 받으러 갈 거면서 이런 것도 몰라? 할 수도 있겠네요.. 죄송합니다.. 심리상담 받기 위해서 알고 가야 할 것들? 이런 거 자세히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불안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우울걱정돼무서워공허해무기력해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여기 전문상담사연 편에 심리상담에 관한 답변들이 몇개 있어요 들어가셔서 보시면 우선은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lueherbe02 넵!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pernova123
· 3년 전
여기 마인드카페pro 앱에서 이력 소개영상 보시고 몇 분 거쳐보세요 사설 상담소는 대면상담 더 비싸고 심약한 사람들한테 불필요한 테스트나 한번에 4~5회결제 유도하는 곳도 부지기수라.. 맞는사람 찾는게 젤 중요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upernova123 그쵸.. 맞는 분 찾는 게 제일 어려울 것 같아요.. 마인드카페 pro 앱에선 어떻게 상담하는지 혹시 아시나요? 대면상담이 많이 긴장되기도 하고, 떨릴 것 같지만 웬만하면 대면으로 하고 싶어서요. 진짜 좋은 곳, 좋은 분 찾는 게 너무 어려운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pernova123
· 3년 전
전 텍스트 채팅 상담 했는데 만족했어영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upernova123 오 그렇군요 사실 이분 좋은 것 같은데.. 하는 분은 있었거든요. 채팅 상담 해도 비용 들겠죠? 혹시 얼마 정도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