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너무 많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털이 너무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HUY
·4년 전
제 몸에 털이 엄청 많아요. 왠만한 성인 남자보다도 더요. 그래서 항상 마스크에 긴옷,발목양말을 신어요. 근데 요즘들어서 얼굴 볼쪽에도 털이 나서.. '얼굴에도 털이 많아지면 어떡하지?'이런 생각이나 '이렇게 털많고 이상한사람을 누가좋아해줄까..' 이런생각이들어요.. 털 줄이거나 없애는 방법없을까요..? 아니면 자존감 높이는법이나...
부끄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yoyaa
· 4년 전
저도 털이 많아서 너무 공감되네요ㅠㅜ 털 때문에 여름이 너무 싫고 밀면 따가워서 밀기는 싫고 그냥 나가기에는 신경 쓰이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favoriteuu
· 4년 전
피부과가서 제모해요!전신제모! 근데 아직 학생이면 굳이 그런거 안해도 돼요. 전 고2인데 제 주변친구중에 팔,다리에 털 멀리서도 보일정도로 길고 많이 자라는 여자애있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남들하고 지낸답니다! 여름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요! 전혀 부끄러워할필요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3345
· 4년 전
저는 애기때 미국가서 놀이공원에서 긴 갈색 머리에 온 몸에 긴 털을 가진 언니를 본 적이 있어요. 그 언니가 막 예쁜 외모는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분위기에 반해서 십년이 넘은 지금도 간간히 기억이 나요. 본인이 계속 신경쓰이거나 생각하기에 단점이라고 느끼는 부분들이 누군가에겐 또 다른 매력으로 보일 수 있는 거 같아요. 저도 하비가 너무 심해서 어릴 때부터 컴플렉스였는데 남친이 그게 제 매력 중 하나라고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노력 중입니다ㅎㅎ 하지만 스스로 너무 거슬린다고 생각되시면 전 분처럼 제모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답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