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때문에 단기쉼터에 가려고하는데 어찌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정폭력때문에 단기쉼터에 가려고하는데 어찌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nt15
·4년 전
전 16살 여중생입니다.1살 부터 7살 까지 할머니 손에서 자랐어요 그래서 할머니를 제일 사랑합니다. 어쨌든 그리고 나서 엄마랑 나와서 살았고요. 근데 엄마가 제가 8살 때부터 계속 매일매일 술마시고 ***하고,괴롭히고,가끔 때리고, 제 물건을 부수고 그랬어요. 그것 때문에 참다가 3달전에 크게 싸웠고요. 그래서 지금은 엄마랑 합의하에 할머니네에서 지내고있고요. 하지만 엄마가 제 지원을 다 끊었어요(폰도 공기계입니다.) 근데 부모는 부모인지라 할머니한테 엄마가 술도 끊고 제가 너무 보고싶다고 말했더라고요. 하지만 살아오면서 술 끊는다는 소리만 20번 넘게들었지만 한 번도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못믿어요. 근데 할머니가 울면서 "엄마가 술 끊는다잖아 안볼꺼면 우리집에서 나가 내 딸 싫다는 애를 내가 뭐하러 받아줘 대신 나가면 할아버지,할머니,이모랑 인연 끊고 너 혼자인줄알아라" 이러시더라고요 전 할머니를 정말 많이 사랑하는데... 하지만 엄마가 너무 싫어서 울면서 내일 나간다고 했어요. 그래서 단기 쉼터에 연락해보고 선생님이 내일 올꺼면 와라 하셨고요. 그래서 가려고하는데 엄마빼고 가족이 너무 보고싶겠지만 인연 끊으라 하셔서 못볼꺼에요.. 그래도 가는게 나을까요?(안가면 엄마랑 지내야함)
어지러움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두통우울해실망이야걱정돼스트레스외로워무기력해무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슬퍼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njo00
· 4년 전
알콜중독 아버지밑에서 24년지냈어요 안고쳐져요.... 가족들이 이성적인판단을 해야하지만 할머니상태를보아하니 이성보단 감정이네요. 어린나이에 맘고생이많겠네요...힘내시고 아직어리지만 벗어나길바랍니다... 어리지만 현명하게 인생의 방향을찾아가고있는게 참대견스럽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wa2273ewow
· 4년 전
아동학대가 의심되네요..(아동학대 아니나요?) 괜찮으세요?? 솔직히 제가 도와드릴 것은 없네요.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