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 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친이랑 하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aisnsn
·4년 전
저희는 둘 다 18살이고 중3때부터 사귄 커플입니다. 고1때는 제가 다른 지역 학교를 가게 되서 못 만났지만, 겨울방학 되면서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친은 스킨쉽을 좀 부담스러워 하는데, 그래도 시간은 좀 지난지라 키스정도는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친이랑 하고 싶은데.... 어떻게 말 해야 여친이 덜 부담스러워(?)할까요?
부끄러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ongyaong11
· 4년 전
음 솔직하게 자연스러운거니까 서로 존중해주면서 대화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isnsn (글쓴이)
· 4년 전
@yaongyaong11 아니 그니까 뭐라고 말을 꺼내야 될 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xx
· 4년 전
키스하다가 분위기타서 하는것보다 그 전에 의사를 확실하 물어보는 게 나아요. 우선 쓰니가 믿을만한 사람이라는걸 보여주세요. 올리브영가면 콘돔 나이제한 없이 파니까 꼭 구매 하시구요. 여친분한테 하고싶다고 솔직히 얘기하세요. 솔직히 미성년자들의 성관계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건 아니지만 하려면 제대로 준비하고 해야죠. 그리고 여친분이 싫다고 얘기하면 거기서 끝입니다. 괜찮다느니 좋을거라느니 하지 마세요. 미성년자의 성관계에서 가장 큰 리스크를 안는건 여자입니다. 그러니 더더욱 여친분의 의사를 존중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ongyaong11
· 4년 전
@aaisns 좋아해서 손잡고 싶다고요.근데 정말좋아해서 예요? 자랑하고싶고 남자임을확인하고싶어서 본능대로 하고싶어서 인지스스로 물어보고 여친이랑 이야기해보세요. 요즘같은세상에 사랑한다고 스킨쉽하고나서 따라오는배신감이나 책임감이 여자로서 특히 미성년인 여자로서 그 무게가 너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