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하는 장난이 짜증나요. 어떻게 해야하죠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엄마가 하는 장난이 짜증나요. 어떻게 해야하죠 ?
커피콩_레벨_아이콘leo0705
·4년 전
안녕하세요. 전 중1입니다. 엄마를 가끔 진짜 죽여버리고 싶도록 짜증날 때가 있는데 말해볼게요 제가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하고 있었어요 핸드폰을 하다가 엄마가 저한테 와서 갑자기 장난을 치는거에요 근데 저는 그 장난이 싫었어요 그래서 제가 싫다고 하지말라고 하는데 엄마가 계속 하니까 저도 참다참다 소리를 질렀어요 아!! 하지말라고 !!!! 라고 소리를 질렀는데 엄마가 " *** ***년이 아침부터 엄마입에 욕나오게 할래? ***년이 어디서 소리를 질러 니가 엄마보다 위야 ?! ***년이 뒤질라고 *** 꺼져 ***년아 " 라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어이가 없고 화, 짜증이 머리 끝까지 치밀어 올랐어요 그래서 물건을 던져서 다 깨트리고 싶었는데 그러면 엄마한테 혼나고 쫒겨나니까 그냥 참고 있었죠 그리고 제가 기분이 좀 풀리고 다음날이 되었어요 저는 어제 있었던 기분을 잊고 엄마한테 복수심으로 엄마 늙었다고 장난을 쳤는데 엄마가 " 이 ***년이 어디서 엄마한테 그딴말을 해 ? *** ***도 없는년 어디서 엄마한테 ***이야 ***년이 " 라고 하고 저는 또 다시 짜증이 나고 한숨을 쉬면서 제 방으로 가는데 엄마가 " 야!! 이 ***끼야 어디서 한숨을 셔?! 니가 뭘 잘했다고 한숨을 쉬는데?! 엄마가 뭘 잘못했니?! 엄마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이야 ***년이 매 갖고와"라고 해서 저는 매를 갖고왔어요 참고로 매는 목검이에요 한 5대 맞고 끝났어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불만이야짜증나힘들다화나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d4978
· 4년 전
엄마를 이길 자신이 없으면 무반응으로 일관하세요 일부러 엄마가 감정 유도하는 걸수도 있거든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1ABC
· 4년 전
저희 엄마랑 비슷하시네요... 같이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o0705 (글쓴이)
· 4년 전
@1ABC 그래요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e8eoi
· 2달 전
진짜 죽여버리고싶네요 이거 신고하실 생각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