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사랑을 못느껴볼거같은게 왜이리 두렵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평생 사랑을 못느껴볼거같은게 왜이리 두렵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상담글중에 무기력한 이유가 되고싶은 나와의 괴리감이라고 하시는 걸 봤어요. 그래서 생각해보니 저는 이성에대한 컴플렉스를 계속 억압해뒀나봐요. 가요도 하나도 안들었던게 그래서 그랬던건지. 어느정도냐면. 커플보면 화가나서 돌아버릴것같아요. 심하면 세상을 다 없애버리고싶을정도로요. 그걸 외면하고 억압해서 여태 모르고있었지만요. 안되는건 그냥 포기하면 된다고들 말하는데, 왜 이렇게 괴롭고 힘들죠 이게 인생이군요. 도저히 버릴수가없는 생각이요.
불만이야힘들다질투나우울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426jin
· 4년 전
안녕하세요 일단 저도 가요는 듣지 않는답니다☺️ 너무 인위적이랄까요? 저는 진실한 사랑도 오래해봤고 이별도 걷는중입니다 글쓴이의 커플보면 화나는 마음도 물론 잘 알고요 엄 특별하게 상담이나 위로를 잘 해주는 사람은 아니라서 크게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확실한건 연애를 하고싶다고 딱히 발버둥? 도 필요없고 외롭다고 슬퍼하실필요도 없어요 세상은 결국에는 혼자고 진실한 상대는 언젠가 나타나게 되어있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nsgmlqkr
· 4년 전
한 반 도전해서 사귀어보심은 어떤가요? 막상 사귀면 내가 별거 아닌거에 컴플렉스를 가졌구나 하실수도 있어요..사귀면서 고통받는 사람들도 많거든요. 겉으론 행복한척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