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왜 이렇게 나쁜년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전 왜 이렇게 나쁜년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인기많아지고싶다
·20일 전
소개남이 가,같은반 짝남이 나라고 할게요 제가 나를 좋아할 때 너무 가능성이 없고 외로워서 가를 소개 받았거든요? 근데 가가 생각보다 날 너무 좋아해주는 것 같고 또 제 친구는 걔가 진짜 좋아하는 애한테는 잘해준대요 근데 전 나랑 친하지도 않고, 나보다 더 예쁜 애도 걔를 좋아하는 것 같단 말이에요 그럼 가랑 사귀는 게 맞는 것 같은데 막상 걔랑 사귄다고 나가 신경이 안 쓰이지는 않을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친구는 내가 나쁜년이니까 빠른 시일 내에 결정해서 관계를 이어나가든 끊어내든 하라고 하는데 가랑 사귀면 사귀는 동안에 그 예쁜 친구가 나를 낚아챌까봐 무섭고, 가를 끊어내면 내가 나중에 걔가 그리워 질까봐 선뜻 못 끊어내겠어요
소개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