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틀에박힌 생각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따돌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너무틀에박힌 생각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tay0340
·20일 전
제가 초등학교때 나만이유없이 거절받고 저를 거절한애가 좀 시간지나서 다시 놀자고 다가왔고 초2때는 원래안그랬다가 어느순간부터 같은반애가 저한테 돼지라고그랬고 초4때는 친구랑싸웠다가 제가사과했는데도(친구가사과받아줌) 그담날부터 제가말걸어도 무시하고 그래서 주변눈치보고지내다가(내가예민한걸수도있겠지만 대놓고 무시하거나 그런건아니었지만 내가있어도 자기들끼리얘기하거나 그런 암튼 애매한관계여서 상처주고 상처받고ㅇㅇ)지금은 내머리속에 항상 상처받았다는 생각이 큰데 이거 너무틀에박힌 생각인가요..? 큰 따돌림 겪은것도아닌데 왜자꾸 이런생각이드는지 모르겠네요ㅜ
고민기분우울인간관계친구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0일 전
당신의 마음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이해해요. 어린 시절의 경험이 지금까지 영향을 미치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그때의 상처가 여전히 마음속에 남아있다면, 그 감정을 소중히 여겨야 해요. 혹시 이런 감정이 계속 힘들게 한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