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 미워할거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ㄷ 미워할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20일 전
몰라 디엠답도없고 걍 나만 벽보고대화하는거같네 무슨 벼슬이냐 됫다 끊는다 스레드도 모두 다 끊는다 열불터져 정말 터놓을사람아무도없고 외로우니 박박 스트레스만 쌓아져간다 너무외로운데 사람가리는 연예인유명인들도잇고 또 나만 이렇게 생기고싶어생기냐 억울하다 나도 이제행복해질 권리잇는데 .. 털어놓을사람도아무도없어 카톡은 광고 와 친척뿐 새우들와 강아지 내편이다 끝 이제올데라곤 아무도없으니 가족도 못믿겟고 불신이라 좀 불안하고 무서운데 남이라 이제 신도아닌이상 짐도되기싫고 어덯게 나이먹고 털어놓냐 진짜 반말로 적어요 어떻게 사냐고 이나이먹고 살면 얼마나더살아 털어놓을사람도정작없지 내가다가가면 멀어지고 편지보내봣자 읽어줘도 답없지 난 그래왓어 평생을 .. 몇년오랜세월동안 한번씩 싸이월드를 해봐도 일촌 걸어오는인간 없고 외롭게 살아왓거든 친구가없으니 그냥 외로워서 혼자눈물삼키고 잇는데 친하지않은애들한테다가가면 멀어지듯이 자연스레 멀어지고 거리두고 가다가 생선 썩었다라며 그사람을비유해 썩엇다며 그러고 내가가면 그랫어 투명인간취급하듯이 근데 왜나한테만그래 내가태어난게죄야? 아님 태어나진게 뭔죄라고 성형이라도 해야하니 너무 우울하다 진짜 나도 알아 니들이 괜히안그러고싶은거 근데도 눈물나 사람이 외롭거나 힘들고 혼자면 눈물이 나지거든 그래서 어디다가올려도 답이없어 항상그래 왓어 나진짜 바다검색하면서 울고 말아 외로운거 한켠에잇어도 내우울증만은 깊어질까봐 취미두고해도 그애들이생각나고 걍 포기하고싶어져
트라우마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