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상처를 많이 받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람들에게 상처를 많이 받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가다나라마바
·20일 전
저는 사람을 좋아해서 그만큼 사람들이 떠나면 상처가 너무 커요... 저는 진심이었는데 사람들은 쉽게 배신하고 사기 친다거나 이유도 모른 채 갑자기 차단 당하고 언제 만났냐는 듯이 자취를 감춰요... 쉽게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서 금방 또 혼자가 되고 다시 어플로 사람 찾고가 자꾸 반복이 돼요... 그런 사람이 아니더라도 갑자기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아서 사실상 고립이에요... 계속 이런 상황들이 지겹도록 반복되다 보니까 점점 사회적으로 고립되는 것 같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0일 전
상처받는 일이 정말 힘들고 아프겠어요. 사람을 좋아하는 만큼 그들의 행동이 더 크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반복되는 고립감은 정말 지치게 하죠. 이런 감정을 누군가와 나누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소중한 마음이 잘 이해받길 바랍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줗이SS
· 20일 전
자신을 바라보고 외면하지말아보세요 그러면 하고싶은 걸 찾고 주변 사람들도 바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