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커피콩_레벨_아이콘junkstudy
·한 달 전
재수하고 있는데 너무 힘들어요 수학은 개념부터 다시 하고있는데 하루 10시간 중에 5시간을 하고있거든요 그래서 아직 기출도 완벽하게 못하고 천천히 쌓아가고있는데 부모님은 이해를 못해요 왜 공부를 하는데 수학 성적이 안오르냐 학원에서 유튜브 게임 하는거 아니냐 할때 너무너무 억울하고 그냥 집밖 창문으로 뛰어내리고싶어요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도 모르면서 그러는게 너무 힘들어요 가끔 정말 재수 그만하고 삶을 관두고싶어요 학원 돈도 엄청들고 빚까지 내가며 하고있는데 인서울도 못하면 정말로 자살하고 싶을거같아요 고등학교를 꽤 좋은곳에서 나와서 제 친구들은 다 좋은대학에 가서 더더욱 힘들어요 원래 화장하고 다니는데 여기와서 안하니까 자존감도 떨어지고요 대학을 가야하나요?
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너가행복했으면
· 한 달 전
희망하시는 과나 대학이 있으셔서 공부를 하고 계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kstudy (글쓴이)
· 한 달 전
@너가행복했으면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다들 좋은대학가니까 불안해소 하는거같기도 하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너가행복했으면
· 25일 전
@junkstudy 부모님께서 강요하시는 경향이 조금 있으신가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