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한심스러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이력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너무 한심스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정착하고싶은
·한 달 전
올해도 이력서 넣으면서 취준 중 인데 작년에 괜찮은자리 다 놓친게 후회되요...그래서 그런가 올해는 취업운이 없네요...앞으로도 더 없겠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취업 준비는 정말 스트레스가 많은 과정이죠. 작년에 놓친 기회에 대한 후회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감정이니, 자신을 너무 자책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올해도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으시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응원할게요! 🌟